유형석 이진아 목사를 소개합니다
유형석
총신대학교 신학과, 신학대학원, 광운대학교 교육대학원 졸업. 금천교회, 일산장로교회, 나들목교회 가족/예배사역센터장, 지금은 나들목일산교회 가족이며 목사
이진아
총신대학교 신학과, 신학대학원 졸업. 왕십리교회, 고향교회, 한국리더십학교, 나들목교회 가족/가정교회사역센터장, 지금은 나들목일산교회 가족이며 목사
유형석 이진아 목사는 총신대학교 신학과에서 캠퍼스 커플로 만나 동 신학대학원을 함께 졸업한 부부입니다.
신대원 재학중에 각자의 현장에서 사역을 배우기 시작하여 10여년을 각자의 현장에 있다가 나들목교회 시절부터는 부부가 함께 사역하며 살아가던 중 사랑하는 동네 일산에 자랑스러운 교회 나들목을 세우기를 꿈꾸다 나들목일산교회 개척가족들과 함께 2015년에 파송을 받았습니다.
유형석 목사는 어린이/청소년사역에 이진아 목사는 청년사역에 오랜 시간을 함께 했으며 한 교회의 목회자가 된 지금도 새로운 세대를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키우는 사명을 기쁘게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따금 지리산과 천리포수목원의 자연 속에서 생각을 정리하며 휴식하는 것을 즐거워합니다.
자녀가 없는 대신 나들목일산교회 가족들의 자녀들을 함께 키우는 것을 즐거워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메라니안 햇살이와 웰시코기 재미를 키우고 있습니다.